참가업체소개

(주)케이티 (주)케이티

대표자 황창규 홈페이지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90 (정자동 260번지) 부스번호 C139
전화번호 031-727-0114 전시품목 IoT기반 글로벌물류트랙킹 시스템, kt온실운영시스템, 코웨이 IoCare, GiGA IoT 홈캠, GiGA IoT 홈매니저, Sleep Sense(스마트수면안대), Exafe FaceAuth(안면인증 솔루션), IoTMakers, 피플카운팅 솔루션, 스마트캠(표정짓기게임), 올레기가비콘

회사소개

kt는 1981년 창립이후 대한민국 정보통신을 선도해왔습니다.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초의 첨단 인터넷 망과 위성통신망 구축, 대한민국 최초 통신 위성인 '무궁화호'발사 등을 통해 우리나라를 정보통신 선진국 대열에 올려놓는데 기여했습니다. 정부출자기관으로 전환된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하였으며, 한솔엠닷컴을 인수하여 자회사인 KTF와 합병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동통신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2002년 민영기업으로 다시 태어난 kt는 초고속 인터넷 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여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개시 2년 만에 600만 고객돌파 등의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가며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하였습니다.앞으로도 kt는 음성과 데이터, 유선과 무선, 통신과 방송이 융합하는 컨버전스 시대에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확보하여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사회적, 환경적 차원에서도 기업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여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IoT기반 글로벌물류트랙킹 시스템

(주)케이티

IoT기반 글로벌물류트랙킹 시스템

업체정보 다운받기

참가업체 전시제품

RFID labels and tags

RFID labels and tags
RFID 기술을 접목한 RFID 라벨과 행택을 소개 * 특징 가격표시만 하는 행택이 아닌 도난방지, 자재관리까지 가능한 다양한 정보를 저장/표시 할 수 있는 RFID 라벨과 택을 소개합니다.

전기변화장치

전기변화장치
전기변화장치

IoT 미러를 활용한 소셜 케어 서비스

IoT 미러를 활용한 소셜 케어 서비스
서비스, 장치, 사용자 연결 지원 언제 어디서나 부모-자녀간 소통 및 케어 요양원 입원자 관리 * 특징 - 시맨틱 IoT 시스템을 활용한 초연결 소셜 케어 서비스 제공 - IoT 미러를 통해 사용자를 인식하여, 각종 정보를 시스템에 등록하고, 등록 된 데이터 및 이력정보를 가족 등에게 제공

ECOG 건물관리용 전력제어 시스템

ECOG 건물관리용 전력제어 시스템
조명 및 에어컨을 포함한 전자제품의 상태를 전류, 온도 센서를 이용하여 모니터링하고 ON/OFF를 제어하며 인체감지센서에 의한 제어 및 무선 네트워크로 자사가 개발한 인터넷 WEB Service를 통해 중앙제어가 가능한 전력 절감 시스템입니다. * 특징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해 모든 센서 및 기기들을 무선 원격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시스템 구조가 간단하고, 정전 및 단선이 없이 설치하여 설치 및 보수 비용이 유선 방식에 비해 1/3 가격에 가능합니다. 조명 및 냉/난방기 전 기종을 대상으로 피크제어, 스케줄제어, 재실감지제어, 중앙제어로 활용 가능하여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고, 또한 타 시스템 대비 낮은 대기 전력과 인체감지, 온도 등의 센서를 통해 높은 절감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전시제품 더보기

한국사물인터넷협회

한국사물인터넷협회(Korea IoT Association)

한국사물인터넷협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5(잠실동 175-9) 현대빌딩 10층, TEL. 02-3454-1225, FAX. 02-3454-1901

COPYRIGHT 2015 KOREA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주)산업마케팅의 사전동의 없이 사이트 일체의 정보, 콘텐츠등을 상업 및 비상업의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으로 사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전시회는 산업다아라가 제작한 저작물로 지적저작권은 산업다아라에 귀속됩니다.